본문 바로가기
트롯이야기

2023 F/W 시즌 화보 박지현, 트랄랄라 브라더스 이야기

by 광생연 2023. 10. 4.
반응형

트롯스타 ‘트롯픽’(trotpick)에서 '2023 F/W 시즌 화보를 통해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는?'이란 설문이 있었습니다.

박지현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옷발이 가장 잘받는 가수란 의미입니다. 작은 머리에 큰 키, 시원시원한 팔, 다리 역시 비주얼도 박지현입니다.

 

 

여기서 F/W(FW) 시즌은?

이 이야기는 패션용어인데요, FW = Fall + Winter란 뜻이니 가을 + 겨울이란 뜻입니다. 이 외에 SS(S/S) = Spring + Summer 뜻이니 봄 + 여름이란 뜻입니다. 패션 행사가 크게 일년에 두 번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SS! FW! 그래서 패션 위크 주간이라고 해서, 이름만 대면 알만한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이 다음 시즌의 작품을 미리 선보이는 패션쇼를 하는 주간입니다.

 

9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트롯 스타 ‘트롯픽’(trotpick)에서 ‘추석특집 방송 및 무대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는?’이란 설문을 실시했는데요, 박지현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KBS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쇼를 시작으로 심수봉, 임영웅 씨 (송골매, god) 등의 단독공연이 있었는데요, 내년에는 박지현 씨가 그 맥을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 무대에 서는 박지현, 2023.09.06.

'2023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2023 Us Earth Festival ESG BUSAN)' 무대에 박지현 씨가 오르게 되었는데요,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축제로 지난해에는 서울 한강에서 열렸지만, 올해는 부산시의 후원을 받아 부산에서 펼쳐집니다.  박지현 씨는 초대된 여러 뮤지션중에 포스터 맨 위에 이름을 올려 그 위상을 실감케 했습니다.

박지현 씨는 공익 활동에, 참 관심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전라남도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와 보건복지부 '생명사랑 챌린지' 홍보대사도 맡고 있어 박지현 씨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7월 14일

박지현 씨 팬분인 모녀분의 사연이 있었습니다. 어머니, 남편 투병하다 암으로 돌아가시고 남편같던, 애인 같던 딸마저 암으로 투병하고 있어 병간호하고 있다는... 그날 심성이 착한 박지현씨는 고개를 못 듭니다.그러나 그 힘든 시기에 힘이 되어준 박지현 씨! 엔도르핀, 해피 바이러스, 인간 비타민, 긍정 에너지. 박지현! 치료사가 돼줄 겁니다. 꼭 완치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날 신청곡은 설운도씨의 ‘애인이 되어 주세요’였습니다.

 

어느날 

진해성, 진욱, 송민준, 윤준협 씨가 패션의 성지 동묘를 찾아 쇼핑을 합니다. 그리고 선물 받은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쇼를 합니다. 이날 우리 지현씨는 안성훈 씨에게 “우리 중 형이 워스트!”라고 외치며 “키높이를 그렇게 깔 거면 좀 가리던지…”라고 하죠

안성훈 씨의 엄청난 깔창 개수에 모두 놀라는 데요,  MC 장윤정씨는 “그 정도면 무릎 조심해야 한다”라고 해서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박지현, 엉덩이 씰룩 쌜룩… 장윤정 ‘기겁’ (트랄랄라) [23.08.02]

박지현 씨와 진해성, 진욱씨가 유닛을 결성해 어린이 트로트 ‘하트 하트 앙’을 부르는 하트 요정으로 변신했었습니다. 온몸이 절로 들썩이는 귀여운 리듬의 노래가 시작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깜찍함을 장착한 세분이, 엉덩이를 실룩거립니다. 특히 중장비 진해성씨는 정말 노력 많이 하신 것 같은데요, 그런데 귀여움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건 박지현 씨뿐인 듯합니다. 그러나 MC분들과 동료들은 충격에 휩싸인 모습이였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끝나고 앵콜을 외치자 가장 충격에 빠져, 쑥스러워 하는건 조금 전까지 엉덩이를 흔들던 세분이었습니다.

 

박지현, 나상도에 “돈 빌려줘요” [23. 8. 9]

안성훈 씨 집들이에 초대된 뽕팀 동생들 우리 지현 씨와, 최수호, 윤준협 씨가안성훈 씨가 차려준, 엄청난 음식들의 먹방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이 떠오른다고 전화를 하죠. 박지현 씨는 맏형 나상도 씨에게 전화해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부탁에 나상도씨의 웃픈(?) 통장 잔고를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나상도 씨의 통장 잔고에,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한 지현 씨도 당황하죠

 

2,000만원 빌려 달라고 했더니, 잔액 전액을 자동 이체 해주는데요, 그런데 금액은 412,010원! 나상도 씨 항상 지현 씨를 이뻐해 주시고, 인상도 좋으신데 결혼도 잘하시고 모든 일이 잘되시면 좋겠습니다

 

 

박지현, 윤준협 물감 뒤집어 쓰고 이온음료 CF 찍다 [23.08.16]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했던 게임중에 2명이 한 조가 되어 한 사람은 물감 물이 가득 든 통을 머리 위에 얹고 다른 사람은 줄넘기를 돌려 두 사람이 함께 줄넘기를 5번 넘어 남은 물감 물의, 양이 많은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물감 물이 든 통을 머리 위에 들고 뛰는 게임이니 게임이 진행될수록, 멤버들의 얼굴과 옷이 물감으로 점점 물들게 됩니다. 

이날은 박지현씨와 윤준협 씨가 한 팀이었습니다.두 분은 파란 물감을 뒤집어썼는데요광고인줄 알았습니다. 다음 포카리 스웨트 모델은, 우리 지현 씨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보같이 살았는데" 박지현 녹화 중 눈물 [2023.08.30.]

팬들과의 즉석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 삼대째 물질을 하고 있다는 32살의 해남(장재호)이 출연하셨는데요, 박지현 씨의 모습을 보고 꿈을 꾸게 되어 미스터 트롯 3에 나오려고 연습중이라고 하셨습니다. 

박지현 씨 참 말도 잘해요. 옆에 마스터분이 두 분이나 있으니 한번 해보시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두 MC 장윤정, 붐씨가 다 마스터였던 분들이죠. 박지현 씨 팬 답게, ‘못난 놈’을 부르십니다. 그러면서 박지현 씨가 많은 분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고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박지현 씨 덕에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현 씨 마치 자신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 눈물을 참지 못하는데요, 2~3년 전 목포에 '전국노래자랑'이 왔을 때도 '나 같은 사람이 뭘…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라는 생각에 나가지 못했었다고 하면서 꿈을 잃지 말라고 격려해 줍니다.

참 많은 분들에게는 꿈과 용기를, 저 같은 사람에게는 위로를 주는 참 인성도 바른 지현씨! 뒤늦게 시작했지만, 타고난 재능과 목소리 거기에 인성!

발전하는 속도를 보면 더 큰 성장을 기다려 봅니다. 

 

글. 광생연

 

 

영상으로 더욱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3zyJT560lnU

 

 

 

https://link.coupang.com/a/bbQEEk

 

박지현응원봉 응원봉 콘서트 응원봉제작 야광봉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