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이야기

유죄인간 박지현 ~ 1위! 1위! 1위! 끊임없이 이어지다 ~

by 광생연 2023. 9. 9.
반응형

트롯가수 박지현 씨는 아임비타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지만 화제성이나 인지도에 비해서는 광고가 많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차세대 CF스타가 될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2023.07.10)

 

2023년 각종 설문조사 결과

2023년 6월 이후만 보더라도 마이 셀럽스의 익디 투표에서 "‘리스테린’ 광고가 어울리는 ‘상쾌한’ 스타는?"이란 설문에서 (2023년 6월 (3주)) 쟁쟁한 스타들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송가인, 황치열, 이병헌 씨 등을 제치고 박지현 씨가 거의 50%의 지지를 받으며(47.17%)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외에도 "‘크록스’ 슬리퍼가 잘 어울리는 ‘통통 튀는’ 스타는?"이란 설문에서도 (2023.06.25) 박지현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룸 소파’ 광고가 잘 어울리는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 스타는? 에서도 (2023.06.11) 박창근 · 이솔로몬 · 방탄 소년단의 지민 씨 등을 제치고전체의 거의 과반을 (45.31%)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트롯 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서는 (2023. 6. 3주) '맥주 광고를 시원하게 잘 살릴 여름철 대표 스타는?'이란 설문에서 박지현 씨가 1위를 차지합니다.주류 광고 모델은 주로 탑스타들이 하는데요, 요즘은 소주는 주로 여성 톱스타가, 맥주는 남성 톱스타가 주로 합니다.

'제습기 광고모델로 가장 잘 어울리는 가수는?'이란(7월 3일~7월 9일) 설문에서도 지현씨가 1위를 차지했고요.
상품 외에도 '완벽한 시구와 함께 승리 요정이 될 스타는?' (6월 4주 차)이란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7월 24일부터 7월 30일까지 아이돌차트에서 있었던 (2023.7.31) ‘눈웃음이 매력적인 스타는?’ 설문에서 방탄소년단 RM, 장민호,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 아스트로 차은우 씨 등을 월등하게 제치고역시 인간 비타민 박지현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트롯 스타 ‘트롯픽’(trotpick)에서 (2023.07.24) ‘본업 천재, 작업하는 모습도 프로! 녹음실 비하인드 필름이 가장 궁금한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도 박지현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외에 네티즌 어워즈에서 [23.06.30] 네오스타상이 신설된 첫 달 5월에 1위, 6월에도 1위, 7월 2위를 차지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23.07.25] '미스터 트롯 2' TOP7 멤버 중에서 1위죠.
(전체 순위로는 6위)

 

생명 사랑 챌린지

선한 영향력의 지현 씨가 생명 사랑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팔딱팔딱 뛰는 활어 보이스 박지현입니다.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전 국민 프로젝트 전라남도와 전라남도 광역 정신 복지 센터가 함께 진행하는 생명 사랑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어 굉장히 뿌듯합니다. 자살 예방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닌 국가와 지역사회가 함께 해야 합니다."라고 올렸는데요.

우리나라 년간 교통사고 사망자는 5,000명 정도인데자살로 죽음에 이른 사람은 그 세배인 15.0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자살률이 OECD 국가 중 1위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나 살인은 의도적 죽임이죠.
그렇다면 자살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목숨을 끊는 행위인데요
그럼 자살(自殺)은 죽음인가요? 아니면 죽임인가요?
그것이 사회적 영향으로 인한 것이라면, 그런 일이 없는 사회를 만들어야 할 것 같고요.
자신의 자발적인 선택이라면 조금은 행복해하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행복을 찾으려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박지현 씨가 마음의 치유사로 더 좋은 역할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금은 다른 이야기지만, 한 드라마에서 본 이런 대사가 있었습니다.
암에 걸려 죽는다는 소식을 듣고 슬퍼하는 친구에게
‘죽는다는 걸 슬퍼하지 말고 살아있다는 걸 기뻐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게나’

글을 마무리하면서 박지현 씨에 관한 재미있는 글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유죄인간 박지현!’


잘생긴 게 죄라면 무기징역이라는 지현 씨는 너무 밝은 웃음과 표정과 제스처로엄청나게 위험한 윙크와 손짓, 눈짓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데요. 카페에 한 팬분이 올린 글이 너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물론 모두 동감할 내용이었지만, 그중 일부만 소개합니다.

끊이지 않는 지현 님 얘기로 가족은 물론 지인들까지
귀에서 피고름 날 절도로 피곤하게 만들어 대인 관계에 문제를 만든 죄

아들 성적보다 지현님 미스터 로또 노래방 점수에 더 간절히 기도하게 한 죄

지현 님 영상과 사진에 빠져 있다 현생의 남편을 보면 현타와 우 씨~
괜히 죄 없는 그에게 짜증 나게 만든 죄

 

프로필 사진이 가족사진에서 지현 님 사진으로 바뀌면서 가족들에게 마상을 입힌 죄

아무리 정리해도 꽉 찬 지현 폴더로 저장 공간이 항상 포화상태라

가족들 사진과 영상을 조용히 처리하게 한 죄

엄마가 덕질에 빠져 갈수록 배달음식이 늘어나 가족들의 건강을 해롭게 한 죄.

우울증, 무기력, 갱년기등을 박지현이란 명약으로 치료해 병원 약국 매출을 감소시킨 죄

가수가 노래만 잘하면 되지. 아이돌 춤, 연기, 코믹까지 도전하고 번번이 성공하여 타 장르 연예인들을 긴장시킨 죄

박지현이 우리 대장이다!라는 사실로 엔도르핀들 어깨에 힘 팍 들어가게 하여 매우 교만하게 만든 죄

 

쌀 포대나 색동저고리를 입혀놔도 다 소화할 지현 님이라코디들 근무 태만하게 한 죄.

끊이지 않는 화수분 같은 매력! 그리고 계속 여죄가 확인되면서 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너무 죄목이 많아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떠날 수 없는 당신의 죄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은 아래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https://youtu.be/1hw-Xw2zubQ

 

반응형